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센디오] 초전도체 대장이 너냐? 다보링크냐? 넌 도대체 오늘 갑자기 뭐냐? (6/5)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6. 5. 23:52

본문

다른 초전도체 테마들은 비리비리한데 넌 도대체 오늘 뭐니?

 

 

초전도체의 대장은 다보링크인지 알았건만 아센이 오늘은 대장으로 나섰습니다. 항상 학생때 시험문제를 풀면 아리까리한데 1번 찍었다가 고쳐서 4번 찍으면 원래 1번이 정답이었다는;;; 그거였나 ㅋㅋㅋ 원래는 대장이 아센디오인지 알았거든요. 왜냐면 퀀텀에 직접 투자한거고 (다보링크는 그린비티에스에 투자) 뜬금포로 작전 시작할 때 아센디오가 다보링크보다 훨씬 강하게 상승했었습니다. 흠.... 처음 생각한게 맞은건지 아님 대장은 또 번갈아가면서 올리면서 약올릴지... 후자가 맞는건 같다만 오늘만큼은 확실히 아센디오가 대장이었긴 합니다. 특히 3:05분부터 대박이었는데 거의 상한가 갈꺼같이 말아놓고 미친듯한 개미털기가 시작되어 장 극후반에 마구 흔들어서 개미의 심리를 탈탈탈 털어버린 플레이 ㅋㅋㅋ 그래놓고 동시호가에 확 올려놓고 끝나고 거래량도 최근 들어서 제일 많이 실렸고 (윗자전이 젤 많았고) 이벤트 스케줄 (임총, 전사채, 유증 납입 등)이 또다시 셋팅된 날짜로 볼 때 작전구간에 들어선게 맞는거 같네요. 금요일부터 6월 말까지 재미있을듯 ㅋㅋ

 

 

 

나의 매수 : 평단가 1264

(1) 6/5 : 원래 평단이 1215정도 됐었는데 초반 러쉬 때 1280정도에 싸해서 조금 먹고 튀었습니다. (다른 초전도체 애들은 질질거리는데 이넘만 급등하고 침봉 후 질질질거린 전력이 매우 많음) 하지만 1100대까지 쳐박은 다음 너무 이른 시간에 급등시켰다가 팔아먹고 거래량 터진 장대 침봉으로 끝나는게 아닌가 했는데 2시 이후 버텨주면서 또 급등하기 시작 오늘 전고점을 뚫었었고 3시가 넘어서도 강하게 버텨줘서 상한가 마감 플레이라고 보고 3:05분부터 개미털기할 때 매수매수 했었지만 제가 신이 아닌지라 정확하게 저점은 집어내지 못했네요. 분할매수로 대응했으나 평단이 그리 낮지는 않았네요.

 

 

 

 

포인트

(1) 7월 초반에 전사채, 유증(타법인 인수 목적 3자 배정) 납입일이 몰려 있음

(2) 6/28 다보링크 주식 테라가 이상한 애들한테 주식 판다고 하는 가격 2100, 2200, 2500인데 거기까지 한 껏 잘 튀겨서 설거지할거라고 보면 7/1 아센의 임총이 있고 6/14에 임총에 선임할 임원 히든을 깔겁니다. (개인적으로 씨씨에스에 있는 권, 김씨라고 봅니다만 ㅋㅋ) 히든까기 전 아무것도 없이 작전이 시작한 듯 합니다. 가다가 훼이크로 훅 쳐박아서 개미털고 갈시 아니면 6/28일까지 계속 잘갈지 모르겠지만 씨씨에스 1차 러쉬를 보면 쑥 팠다가 가는 스타일로 봤을 때 그럴꺼 같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 잘 대응합시다!!

(3) 오늘 최대매물대인 1300을 일부러 돌파하지 않고 윗개미들을 미친듯이 터는 모습이 보였으며 이미 20% 급등상태에서 거래량, 속도를 줄이는 모습을 보인거 보면 매집은 잘 끝났다라고 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