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 엔터] 이게 뭐니 반등이니? 허구헌날 질질질거릴 땐 초반만 의미있네.. (5/31)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6. 1. 00:15

본문

질질질 모드에선 초반만 움직이네 ㅡㅡ;;

 

 

질질질질 이자리에서 한짓은 초반에만 반등을 살짝하는 척 하다가 또 방치모드입니다. 그나마 프로그램, 모간창구, 외국인이 산다고는 하고 있으나 너무 거래량(자전)이 미비하여 암걸릴꺼 같은 하루였네요. 당장 다음 주 월부터 조금 장대 양봉으로 자전봉 상승을 만들어주면 좋겠습니다. 아직까지 972, 937에 이제 매도할 수 있는 레인지가 왔는데 월요일부터 어떻게 플레이할까 기대되긴 합니다. 부디 전 대주주가 잘 작전하고 먹튀하길 빕니다. 나도 살고 좀 죽겠다 하루종일 암걸리겠어 ㅋㅋ 하도 방치를 해서....

 

 

 

나의 매수 : 평단 1245

(1) 5/31 : 대응할 가치도 없는 방치모드입니다. 하루종일 호가창을 보면 암걸릴꺼 같으니 이런 날엔 보지 말길 ㅋㅋ

 

 

 

포인트

(1) 전사채 1800만개 정도 4~6회차 상장 예정인듯 다 900원대 ㅋㅋ 

     (이미 4회차 500만개는 상장 완료)

(2) 휴마시스가 이 개잡주를 거의 3500정도에 인수 예정, 계약금 들어갔고 21일 잔금 예정

     (미친거 아냐? ㅋㅋ)

(3) 뭔 시총의 반 이상의 돈이 들어올 예정 ㅋㅋ

(4) 매집은 확실히 완료된 시점에 작전 시작한듯 함...

     (대량매집 3침봉 기대가 많이 되는 부분 잘해보자 이번에도 ㅋㅋ)

(5) 생각보다 이 지점에서 엄청 많이 터진 거래량, 플레이.... 헤비급으로 인정함,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ㅋㅋ

(6) 1800만주 유통수 + 1800만개 전사채 = 작전이 필요 = 저 위에서 개미 호구 대모집

(7) 이제 모르겠다 전사채도 자폭하고 손해보고 팔던지 니 알아서 해라 세력넘아 ㅡㅡ;;

(8) 그래. 이제 정신을 차렸구만. 다음 주부턴 잘 올려보자!!

(9) 이게 반등 돌린거냐? 거래량이 매우 부족하다. 이래서 전사채 팔겠어??

(10) 높게 안갈꺼 이제 알았으니 적당히 올리고 튀자고 ㅡㅡ;;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