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 엔터] 검은머리 외계인, 프로그램, 모간이 창구는 계속사는 바닥같은 자리인가? 아님 진짜 바닥인가? (6/3)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6. 3. 22:23

본문

첫상한가 저점자리, 전사채 가격도 깨버리는 신박한 세력의 모습

 

 

초반 플레이고 중반 플레이고 뭐고간에 하루 종일 별 의미없는 날이었으나 6차 전사채 102만주 올린 972도 깨버리고 장난질을 치는 세력을 보니 정말 보통이 아니구나 싶었네요. 막판에 지들 맘대로 거의 보합 만들어놓고 동시호가때 빼버리고 끝나는 ㅋㅋㅋ 하지만 계속해서 검은머리 외계인, 프로그램, 모간창구가 이런 자리에서 사고 있습니다. 보통 그런 모습 다음에 장대 양봉이 시작되는데 ㅋㅋㅋ 과연 6차 전사채 매도 가능한 첫날 이렇게 만들어놓고 질질질 밑으로 계속 흐를런지... 또 상상인이 출현했는데 쫌팽이같이 그 가격에 6만개 매도하는거 보면 훼이크가 심하다는 생각입니다. 질질 더 밀어버리면서 장난질치면 한번 받아보겠습니다. 내일부터 의미있는 장대 양봉 나오나 봅시다~

 

 

나의 매수 : 평단 1245

(1) 6/3 : 전사채 972도 밀어버리고 하루종일 장난질만 친 의미없는 거래량의 하루였습니다. 내일 봅시다~!!

 

 

 

포인트

(1) 전사채 1800만개 정도 4~6회차 상장 예정인듯 다 900원대 ㅋㅋ 

     (이미 4회차 500만개는 상장 완료)

(2) 휴마시스가 이 개잡주를 거의 3500정도에 인수 예정, 계약금 들어갔고 21일 잔금 예정

     (미친거 아냐? ㅋㅋ)

(3) 뭔 시총의 반 이상의 돈이 들어올 예정 ㅋㅋ

(4) 매집은 확실히 완료된 시점에 작전 시작한듯 함...

     (대량매집 3침봉 기대가 많이 되는 부분 잘해보자 이번에도 ㅋㅋ)

(5) 생각보다 이 지점에서 엄청 많이 터진 거래량, 플레이.... 헤비급으로 인정함,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ㅋㅋ

(6) 1800만주 유통수 + 1800만개 전사채 = 작전이 필요 = 저 위에서 개미 호구 대모집

(7) 이제 모르겠다 전사채도 자폭하고 손해보고 팔던지 니 알아서 해라 세력넘아 ㅡㅡ;;

(8) 그래. 이제 정신을 차렸구만. 다음 주부턴 잘 올려보자!!

(9) 이게 반등 돌린거냐? 거래량이 매우 부족하다. 이래서 전사채 팔겠어??

(10) 높게 안갈꺼 이제 알았으니 적당히 올리고 튀자고 ㅡㅡ;;

(11) 장난질은 이제 그만치고 올려보자, 니들도 이제 돈벌어야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