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 엔터] 예상치 못한 질질질 음봉, 전사채는 안팔꺼니? (5/28)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5. 28. 22:01

본문

이자리에서 이런 음봉?

 

 

오늘은 딱히 할말이 없는 날이네요. 이 자리에서 차트를 살짝 뭉개는 거래량 없는 질질 음봉을 만들어놓고, 개미를 좀 많이 털려면 확 쳐박았다가 쪽 빨아서 긴 밑꼬리를 만들던지. 흠... 걍 얼마 남아있지 않은 개미를 지루하게 털기엔 전사채 매도 시점이 얼마 남지 않은거 같네요. 오늘 이렇게 시간을 날려서 아마 1730 쌍봉이라도 만들어주면 다행인건가 싶네요. 일단 거긴 살짝 넘어서 설거지할 것은 같은데.. 하기야 올릴라고 하면 몇일이 안필요하니 그렇겠으나 좀 많이 실망스러운 목표가인거 같네요. 대충 먹고 튀어야겠네요 ㅎㅎ

 

 

 

나의 매수 : 평단 1245

(1) 5/28 : 하는 짓은 초반에 확 밑자전으로 -5% 이상 순식간에 박아놓고 하루종일 방치나 하면서 윗개미들 나오는 물량이나 잡아먹는건 같은데.... 이 시점에 이런 질질 음봉이라, 목표가가 낮은 것으로 보이며 대충 먹고 나가야될 듯 하네요. 실망입니다. 쩝....

 

 

 

포인트

(1) 전사채 1800만개 정도 4~6회차 상장 예정인듯 다 900원대 ㅋㅋ 

     (이미 4회차 500만개는 상장 완료)

(2) 휴마시스가 이 개잡주를 거의 3500정도에 인수 예정, 계약금 들어갔고 21일 잔금 예정

     (미친거 아냐? ㅋㅋ)

(3) 뭔 시총의 반 이상의 돈이 들어올 예정 ㅋㅋ

(4) 매집은 확실히 완료된 시점에 작전 시작한듯 함...

     (대량매집 3침봉 기대가 많이 되는 부분 잘해보자 이번에도 ㅋㅋ)

(5) 생각보다 이 지점에서 엄청 많이 터진 거래량, 플레이.... 헤비급으로 인정함,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ㅋㅋ

(6) 1800만주 유통수 + 1800만개 전사채 = 작전이 필요 = 저 위에서 개미 호구 대모집

(7) 이제 모르겠다 전사채도 자폭하고 손해보고 팔던지 니 알아서 해라 세력넘아 ㅡㅡ;;

(8) 그래. 이제 정신을 차렸구만. 다음 주부턴 잘 올려보자!!

(9) 이게 반등 돌린거냐? 거래량이 매우 부족하다. 이래서 전사채 팔겠어??

(10) 높게 안갈꺼 이제 알았으니 적당히 올리고 튀자고 ㅡㅡ;;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