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셀바이오] 그렇게 훼이크 질질 전법쓰면 개미가 털릴지 알았어요? (5/27)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5. 27. 22:43

본문

거래량은 더 줄고 그리 질질질 전법쓰면 통하는가?

 

 

참 신기한게 오늘 8:38분쯤엔가 뭐시기가 좋다더라 뭐시기 기술수출에 박스루킨 승인도 9월 내에 끝난다 이거 올려놓고 이렇게 질질질 플레이하면 믿음이 생겨 개미가 다 나가는가? ㅋㅋ 웃기시는 하루였습니다. 개미가 워낙 붙은건지 오늘은 별 특이점이 없는 플레이였네요. 자꾸 초반러쉬로 별 거래량도 아닌걸로 윗자전 돌려 침봉 세우고 질질 끝나는데 요즘 개미들 이렇게 하면 매도하고 나가기 보단 더 삽니다 계속... 어리석은 플레이 그만하고 걍 갑시다 ㅋㅋ

 

 

나의 매수 : 평단가 20942

(1) 5/27 : 으이구 ㅡㅡ;;;; 그렇게 플레이 질질하면 개미가 안나간다고 그냥 존니 쳐박았다가 올리고 끝나던지 걍 올리던지하자 이 가격에서 뭐가 그리 개미붙는게 싫으니? 아예 오늘은 대응하지 않았습니다.

 

   

 

 

포인트

(1) 간암약 개발, 강아지 암치료제 출시... 박스루킨-15 뭔가 승인재료인가 싶네요.

(2) 세력 손바뀜이나 개미털기나 암튼 재밌는 오늘 플레이였고 거래량도 맘에듭니다. 잘해봅시다 이제 ㅋㅋ

(3) 대주주 제중이넘이 지만먹을라고 5/16 16000 근처에서 1003주 장내매수했네요. 그래놓고 공시띄우고 튀겨먹기? ㅋㅋ 뻔하지 너도 HLB 양고니와 다를게 뭐냐?

(4) 하루 그렇게 날리면 좋지? 잘 좀 우상향 그림 만들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