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레이드 엔터] 하루종일 그렇게 지하실까지 빼고 싶은거니? 죽겠네 진짜 ㅎㅎ (5/22)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5. 22. 20:00

본문

5/17 상따개미, 5/20 밑꼬리 개미 다 사망각이네 ㅎㅎ

 

 

오늘 하루종일 한 짓거리입니다. 

초반 살짝 위로 자전만 빼고, 밑장빼면서 훅 소량으로 밑자전하면서 빼고 방치, 밑장빼면서 훅 소량으로 밑자전하면서 빼고 방치,  밑장빼면서 훅 소량으로 밑자전하면서 빼고 방치, 3시 이후 더더욱 심하게 밑장빼면서 훅 소량으로 밑자전하면서 빼고 방치.... 보통 이렇게 의도적으로 빼는거 개미 박멸인데 오늘은 참 신기하게도 개미가 탄 구간 다 건드려가면서 계단식으로 내리는데 개미 투매가 별로 안나왔습니다. 특히 막판에 더 심하게 빼주면 멘붕이 오는데 그렇게 막판에 더 큰폭으로 빼버리고 내일은 완전 동전이 되버릴듯한 모션을 보여줬네요. 호재같은 것도 없으니 내일 초반에 더욱 뺄꺼 같습니다. 과연 내일부터 밑꼬리를 달고 반등 급등으로 다시 불을 지필지 아닐지가 관건이긴 합니다. (하도 빼서 상한가 2방을 가봤자 딱지 붙지도 않습니다.) 전사채는 6/3일부터 권리 공매도로 팔 수 있고 앞전 전사채 102만주는 1730으로 쩜상을 만들어놓고 털었었죠. 그런 것으로 봐선 그렇게 신나게 급등을 시켜서 개미한테 털지 지금같이 질질 빼버리고 팔면 이익도 급감하겠죠. 개미도 안붙고 털수가 없을겁니다. 과연 어떤 호재를 갑자기 띄워서 급등 플레이를 이어갈지 궁금합니다. 

 

만약 내일도 내리고 끝나버리면 이번 타이밍이 작전 타이밍이 아니라는 말일겁니다. 전 실망이 크겠네요 ㅠ_ㅠ

작전주는 뭐 세력이 안가시겠다고 하면 설거지하지 않고 물량을 장악하고 있어도 절대 위로 올라가지 않으니... 그게 좀 걱정이긴 합니다. 

 

 

나의 매수 : 평단 1315

(1) 5/22 : 오늘 직전 밑꼬리 저점 1248 밑으로 내리면서 푸닥거리를 한판하면 추매하고 싶었으나

너무 거래속도와 거래량이 별로여서 손가락이 안나가는 찰나, 종가를 확인해봐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추매하지 않았습니다. 내일 1100 깨고 더 밑으로 가면 1020 이런 곳에서 한번 입벌려보겠습니다.

 

이번에 전사채 올려서 잘 팔아먹을라고 하는거 아닌가? 제발 이번이 작전 타이밍이라고 해줘!!

               

 

 

 

포인트

(1) 전사채 1800만개 정도 4~6회차 상장 예정인듯 다 900원대 ㅋㅋ 

     (이미 4회차 500만개는 상장 완료)

(2) 휴마시스가 이 개잡주를 거의 3500정도에 인수 예정, 계약금 들어갔고 21일 잔금 예정

     (미친거 아냐? ㅋㅋ)

(3) 뭔 시총의 반 이상의 돈이 들어올 예정 ㅋㅋ

(4) 매집은 확실히 완료된 시점에 작전 시작한듯 함...

     (대량매집 3침봉 기대가 많이 되는 부분 잘해보자 이번에도 ㅋㅋ)

(5) 생각보다 이 지점에서 엄청 많이 터진 거래량, 플레이.... 헤비급으로 인정함,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ㅋㅋ

(6) 1800만주 유통수 + 1800만개 전사채 = 작전이 필요 = 저 위에서 개미 호구 대모집

(7) 계단식 자전으로 빼서 개미 멘붕시키는 스킬 인정함... 이제 좀 가격이 낮으니 전고점 뚫으러 가보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