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석유] 요즘 설거지 트렌드의 정석 (6/7)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6. 8. 09:42

본문

최신 설거지 트렌드 ㅎㅎ

 

최신 트렌드의 설거지 정석을 보여준 2거래일이었습니다. 예전엔 호재기사가 시외에 터지고 갭상승 20%정도로 시작해서 무지막지한 거래량 터짐과 상한가 잠글꺼 같은 호기로운 상승으로 개미가 미친듯이 사게 만드는(상한가 잠기기전에 사야되 잠기면 못사고 내일 또 상한가가) 플레이가 정석이었습니다. 

최신 트렌드 설거지는 이런걸 개미들이 알아서 잘 안달라붙으니 보합정도로 심심하게 시작했다가 순식간에 윗자전을 돌려 (많은 물량 아닌 VI 급상승) 위에서 거래가 재개되면 미친듯한 롤링과 함께 개미들이 사게 만들고 거기에서 설거지를 해버립니다. 무지막지한 물량을 개미들에게 떠넘기기 때문에 결국 거래량이 무지막지하게 터진 장대 침봉으로 마무리되며 털었다가 다시 윗자전돌려서 또 급등하는거 처럼 올리고 개미붙여서 또 털고 급등시켜서 또 털고 이짓거릴 2-3번은 하게 되죠. 설거지를 잘보는게 바닥에서 사는거보다 더 어렵긴합니다. 작전의 꽃은 설거지입니다 ㅎㅎㅎ 잘 보고 먹고 튑시다.

 

 

 

 

 

 

나의 매수 : 6/3일 작전 첫날 상한가날 아님 사는거 아님 ㅋㅋ 딴거 하느라 못삼

(1) 6/7 : 이미 수요일부터 설거지가 시작되었었죠. 이거 돌아다닌다는 물량이 500만개 정도 되는데 3바퀴 이상을 돌리면서 저런 플레이라 ㅋㅋㅋ 바로 금요일엔 장대음봉으로 꽂아버리나 했는데 2번 털어먹을 재료인 탐사했다는 회사 CEO 기자회견으로 또 개미모집해서 순식간에 올려서 개미따라붙게 만들고 위에서 존니 던져버렸습니다. 거래량도 뭐 1600만개대 ㅋㅋ 설거지는 2일에 걸쳐 완료된 거 같네요. 물려서 손실이 커서 남아서 찬티하는 게시판 개미들.... 한강은 가시지 말길. 다음엔 잘하세요 ㅋㅋ

 

 

 

 

포인트

(1) 6/3 : 갑자기 10시쯤 뜬금포 윤석열 대통령 기자회견 석유 가스 존니 있다 ㅋㅋㅋ 이거 건희의 주식작전 냄새가 나는데?

(2) 6/4 : 목표한 수익율이 있을거니 상한가 마감했네요. 흠 이거 지속가능한 재료가 아닌데 어디서 끝날까?

(3) 6/5 : 흐미.... 거래량보소 거기다가 밑에서 시작해서 순식간에 급등 후 (많지 않은 물량으로 순식간에 윗자전) 올려놓고 무지막지하게 거래량이 터지는 (개미한테 넘기는) 모션이 이어지네요. 종가는 거래량 겁니 터진 장대 침봉?? 허허 내일은 거래량 실린 장대음봉으로 장렬한 최후인가?

(4) 6/7 : 뭐가 되면 더 간다는 개미 심리를 이용한 2차 설거지 먹튀의 재료 6/6에 기사로 공개, 탐사했다는 회사 미국인 CEO 나와서 기자회견 ㅋㅋ 당연히 가스 석유가 존니 있다고 하겠지 ㅋㅋㅋ 역시 전날과 똑같은 플레이로 존니 설거지함.. 남아있는 개미분들 안타깝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