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스유홀딩스] 이게 뭐니? 잘좀하자 ㅋㅋ (5/20)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5. 20. 23:33

본문

너 그런애 아니잖아 잘 좀하자!

 

오늘은 많이들 실망했을꺼 같네요. 5/13일 이후 저는 다 장난질로 보입니다. 패턴은 초반에 별 거지같은 거래량으로 쳐박고 방치하다 끝난다. 초반에 별 거지같은 거래량으로 훅 올리고 방치하다 끝난다. 그냥 그림만 그리고 있네요. 이렇게 플레이하면 총 200만개 유증, 전사채 1503 물량 개미한테 못텁니다. 거래량은 의도적으로 계속 줄이고만 있고 ㅋㅋ 내일부터 권리공매도로 유증물량부터 털 수 있는 와중에 차트는 이유없이 한방 장대양봉 쏠 자리를 만들어놨네요. 과연 4 5천대 최대 물량을 뚫고 위에서 설거지를 할지 그 자리에서 설거지를 하고 끝나버릴지 궁금한 대목이네요. 확실한 건 5/13일 매집이라고 한다면 그것보다 저 위에서 설거지를 해야 세력이 이익을 본다는 겁니다. 잘해봅시다 세력넘아 ㅋㅋㅋ

 

 

나의 매수 : 평단가 2213

(1) 5/20 : 관망만 하고 있었고 사실 블레이드엔터 하느라 정신이 없었음. 초반 윗자전으로 8% 상승 후 방치하는

               플레이여서 기대는 없었음. 내일부터 유증 권리공매도 할 수 있으니 좀 잘해보자 이 세력넘아 ㅋㅋㅋ

 

                갑짜기 뭔 짐바브웨 니켈 광산 얘기 좀 하면서 가자 너무 조용한거 아니니???

 

 

포인트

(1) 전사채 133만개 1503원 조정하고 하필 30날 상장

(2) 쓸데없는 유증 66만개 1503에 일반공모했는데 어떤 미친넘들이 이런거 유증받는다고

     (보통 거의 다시 쳐박고 동전됨) 5.9:1 성황리 유증발행 완료

(3) 첫날 전광석화 상한가 및 둘째날 그런 매집, 셋째날 의도적 계단식 개쳐박음

     (꼴랑 76만개 거래, 종가까지 단일호가에서 더더 빼버리고 정말 거지같이 끝나는 플레이)

(4) 딱지피하고 충분히 올릴 그림 (첫날, 둘째날 종가가 딱지 붙을 위험을 방지)

(5) 허구헌날 니켈 니켈 니켈... 이제 뉴로소나도 팔았으니 니켈 좀 재탕으로 나와보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