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룩스] 전사채 계속 올리고 뭐 결국 다 올릴꺼 같은데?? (7/16)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7. 16. 20:30

본문

아직은 올릴라고 올리는거구나?? 목표가는 아직 저멀리인거지?? ㅎㅎ

 

 

이넘의 회사는 공시라는게 계속 전사채, 신주인수권 상장시키는거 밖에 없습니다. ㅋㅋ 아니 한꺼번에 다 올리고 존니 시원하게 작전해서 팔아먹으면 되지 뭐가 문제여서 존니 찔끔찔끔 날짜 다르게 해서 올리고 있는지? 그 모든게 이번 국제치매학회 타이밍 전이라는 건 안 비밀입니다 ㅋㅋㅋ 그래 뭐 대차게 먹어봐야하지 않겠니?? 치매학회에서 한사발 시원하게 풀어보거라~!!

 

 

 

나의 매수 : 9008

(1) 6/28 : 더 밑으로 안주나 주나 계속 똥줄타면서 기다리다가 결국 갑자기 위로 쏘는 모양이 감지되자마자 손가락이 나갔습니다. 만원 밑으로는 꿀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나마 이 가격에서 잡은게 다행으로 생각되나 전사채 상장 일정이 확 땡겨지면서 언제든지 매도할 준비를 해야할 시기라고 생각됩니다. 

(2) 7/2 : 다행히 어제 안샀네요 ㅋㅋ 오늘 9000 밑으로 다시 안주나 안주나 하다가 참지못하고 9010에 더 샀습니다. 결국 종가를 더 빼고 끝났다만... 내일도 장중 뺄 수는 있겠으나 또 이런 플레이 시 갭으로 시작해서 오늘 음봉을 매꿔버릴 수도 있으니 그냥 물탔습니다. 

(3) 7/3 : 어쭈 이것봐라? 여기서 더 밀어서 우상향깨고 작전 안할꺼라고? 아닐껄? ㅋㅋ 85대에서 더 담았습니다. 전사채 상장시킬 수 있는 날짜가 오자마자 올린건 너무 수상하지 ㅋㅋㅋ

(4) 7/5 : 역시 예상대로 지속적인 우상향을 위한 거래량 살짝 실린 양봉이 나왔으며 7/2일 악랄한 훼이크 장대음봉을 완전 싸먹어버렸네요. 베리 굿입니다!!

(5) 7/8 : 어제가격대보다 더 위로 끝나는 괜찮은 플레이 ㅋ 5/21일 자리를 잘 극복해서 위로 뚫어보자구!!

(6) 7/10 : 초반엔 좀 오늘 장대양봉 뽑나 했는데 맘을 바꾸었는지 방치하고 질질질하고 아놔 ㅋㅋㅋ 그넘의 10000원 가지고 심리적으로 개미를 가지고 노네요. 9천대 됐다가 10000원 됐다가 아주 그냥 ㅋㅋ 다 안다 그만 장난질해라.

(7) 7/12 : 뭔가 이제 로켓포를 준비하는 발사대 자리를 만들고 끝내주는 센스인가? 담주부터 재밌지 않을까 합니다.

(8) 7/16 : 아직은 하는 짓이 설거지가 아니고 올릴라고 올리는 플레이라 근심이 없네요 ㅋㅋ 재미있게 지켜봤습니다.

 

 

포인트

(1) 전사채 1회차 당장 오늘부터 팔 수 있음 (권리공매도) : 610만개 2478 평단가 (매우 위험함)

(2) 아리바이오와 소룩스 합병 재료로 지금 작전을 준비하고 있었으나 세무조사가 나와 빨리 합병을 하지 못할 듯함.

(3) 재료는 갑자기 아리바이오 치매약이 뭐가 좋덴다가 나오든 걍 안나오고 올리든 일단 오늘 플레이를 보면 올리긴 할듯함.

(4) 5/21 어거지 쳐박 장대음봉, 5/22 매집봉 중요포인트 5/21 가격구간을 잘 뚫으면서 그 위로 올린다면 그 위에서 설거지할 가능성이 매우 높음

(5) 전사채보다 이미 3배 이상 높은 가격이다만 위에서 개미들 꼬이게 할라면 눈 뒤집히는 급등을 연출해야 사고 싶을 것이지 질질질해서는 지들꺼 610만개 팔 수도 없겠죠 ㅋㅋ 좋은 찌라시 하나 부탁드립니다~

(6) 국제치매학회가서 한사발 풀어보도록 해라 ㅋㅋㅋ

(7) 재료가 7월말 국제치매학회라고 생각되고 전사채 1회차 계속 그 전으로 올리네요. 재밌을듯 합니다.

(8) 친인척 태용이가 9천 후반에 만개 이상 장내매수 ㅎㅎ 너 뭐 알고 사는거지?

(9) 걍 한꺼번에 전사채 올려라. 뭘 그렇게 찔끔찔끔 올리냐? 이제 78만주 정도 남은거냐?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