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석유] 첫상 갭자리를 매꾸다못해 더 파재낀 후 다시 돌리는 봉이라 ㅋㅋ 한볼테기 더 파고 갈래? 그냥 갈래? (6/28)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6. 29. 12:52

본문

 

 

7월 중 어디에 시추할지 결정이 나는게 이벤트라고 볼 때 아직 한번 정도는 더 파고 갈 시간이 남아있긴 합니다. 갭자리를 매꾸다 못해 더 밑으로 파고 가는 스타일로 볼때 한번은 더 괴롭히고 가지 않을까 하며 결국 6/18일 대량매집 자리를 가뿐히 넘어서며 전고점 쌍봉 근처에서 설거지로 털어주지 않을까 합니다. 마지막 포크레인을 잘 보고 있다가 대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나의 매수 : 6/3일 작전 첫날 상한가날 아님 사는거 아님 ㅋㅋ 딴거 하느라 못삼

(1) 6/21 : 지지선까지 깨고 끝나는 플레이... 하지만 거래량은 더 줄어가고 있다는 ㅋㅋ 아주 좋습니다. 17후반~18정도에서 슬슬 모아가겠으며 갑자기 훅 빼주는 밑꼬리라도 나오면 더 땡큐라 봅니다 ㅋㅋ

(2) 6/24 : 아직 이벤트까지 일자가 많이 남아 3중 바닥도 염두해둬야 하는 시점이라 봅니다. 일단 그래도 17대 정도 보이면 살짝 발담궈보는게 맞아보이네요 ㅋㅋ

(3) 6/28 : 역시 예상보다 더 팠다가 가는 악랄한 세력스타일 좀 더 지켜보고 대응합시다 ㅋㅋ

 

 

포인트

(1) 6/3 : 갑자기 10시쯤 뜬금포 윤석열 대통령 기자회견 석유 가스 존니 있다 ㅋㅋㅋ 이거 건희의 주식작전 냄새가 나는데?

(2) 6/4 : 목표한 수익율이 있을거니 상한가 마감했네요. 흠 이거 지속가능한 재료가 아닌데 어디서 끝날까?

(3) 6/5 : 흐미.... 거래량보소 거기다가 밑에서 시작해서 순식간에 급등 후 (많지 않은 물량으로 순식간에 윗자전) 올려놓고 무지막지하게 거래량이 터지는 (개미한테 넘기는) 모션이 이어지네요. 종가는 거래량 겁니 터진 장대 침봉?? 허허 내일은 거래량 실린 장대음봉으로 장렬한 최후인가?

(4) 6/7 : 뭐가 되면 더 간다는 개미 심리를 이용한 2차 설거지 먹튀의 재료 6/6에 기사로 공개, 탐사했다는 회사 미국인 CEO 나와서 기자회견 ㅋㅋ 당연히 가스 석유가 존니 있다고 하겠지 ㅋㅋㅋ 역시 전날과 똑같은 플레이로 존니 설거지함.. 남아있는 개미분들 안타깝네요.

(5) 1차 설거지로 그냥 골로가나 했는데 매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물리신 분들도 박스권에서 잘 물타시면 7월에 먹고 탈출 가능하실 듯 ㅎㅎ

(6) 이거 잘 윗개미 물량 탈탈털고 스타트하면 괜찮은 가격에 팔 수 있을꺼 같네요. 잘 입맛다시고 있겠습니다 ㅋ

(7) 과연 이번에 턴하고 쭉 가는건가 아니면 3중 바닥 후에 훅 뜨고 설거지할 것인가?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