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석유] 음 이거 지속적인 우상향인건가? 좀 다시 18000정도 내렸다가 가는 눌림목인가? (6/19)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6. 20. 23:29

본문

음 이거 잘 눌리고 있는거 같은데??

 

 

이 자리에서 점점 거래량이 줄면서 잘 눌려가고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특히 바로 위로 가는거 같이 윗 자전 좀 돌리다가 개미들 열받으라고 종가에 확 밀어버리고 끝나는 플레이까지 ㅋ 이런 식으로 살살 약올려주면서 다시 18000 언저리까지 눌러주면 참을성 없는 개미들은 다 던지고 나가게 되겠죠. 그때 기습적으로 장대양봉을 세우고 원하는 가격만큼 급등시키다가 재료터트리고 또 설거지를 할겁니다. 잘 노려보고 있겠습니다 ㅎㅎ

 

나의 매수 : 6/3일 작전 첫날 상한가날 아님 사는거 아님 ㅋㅋ 딴거 하느라 못삼

(1) 6/20 : 계속 눌러주면서 개미를 털고 있는 모습이 좋아보이네요. 아직 이벤트가 좀 남았기때문에 바로 우상향각은 안만들어줄듯 하고 젠틀한 세력이 아니기에 갑작스런 급등으로 시작해서 몇일 안걸릴 듯 합니다. 설거지 때 잘 먹고 튑시다 ㅋㅋ

 

 

 

 

포인트

(1) 6/3 : 갑자기 10시쯤 뜬금포 윤석열 대통령 기자회견 석유 가스 존니 있다 ㅋㅋㅋ 이거 건희의 주식작전 냄새가 나는데?

(2) 6/4 : 목표한 수익율이 있을거니 상한가 마감했네요. 흠 이거 지속가능한 재료가 아닌데 어디서 끝날까?

(3) 6/5 : 흐미.... 거래량보소 거기다가 밑에서 시작해서 순식간에 급등 후 (많지 않은 물량으로 순식간에 윗자전) 올려놓고 무지막지하게 거래량이 터지는 (개미한테 넘기는) 모션이 이어지네요. 종가는 거래량 겁니 터진 장대 침봉?? 허허 내일은 거래량 실린 장대음봉으로 장렬한 최후인가?

(4) 6/7 : 뭐가 되면 더 간다는 개미 심리를 이용한 2차 설거지 먹튀의 재료 6/6에 기사로 공개, 탐사했다는 회사 미국인 CEO 나와서 기자회견 ㅋㅋ 당연히 가스 석유가 존니 있다고 하겠지 ㅋㅋㅋ 역시 전날과 똑같은 플레이로 존니 설거지함.. 남아있는 개미분들 안타깝네요.

(5) 1차 설거지로 그냥 골로가나 했는데 매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물리신 분들도 박스권에서 잘 물타시면 7월에 먹고 탈출 가능하실 듯 ㅎㅎ

(6) 이거 잘 윗개미 물량 탈탈털고 스타트하면 괜찮은 가격에 팔 수 있을꺼 같네요. 잘 입맛다시고 있겠습니다 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