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석유] 오!! 역시 석유 터진 대장주라 이제 매집을 보여주고 ㅋㅋ 스케줄도 빵빵한게 계단식으로 갈 상인가? (6/13)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6. 13. 23:46

본문

슬슬 매집 다시 하나요?? ㅋㅋ

 

 

오 역시 거니 테마주라 ㅋㅋ 단기로 안끝날 매집이 보이고 있네요. 7월중 어디 뚫을지 결정한다 하고 12월 중 시추탐사가 시작되고 내년 상반기 중 결과가 나온다고 하네요. 뭔가 비슷하지 않습니까? 1상 2상 3상 임상 바이오??? 느낌이자나요 ㅋㅋ 뭐 작전이 다 이렇다만 역시 크게 계단식으로 해먹을 계획이 보입니다. 매집을 했다고 해서 바로 V자로 막 날라가진 않구요. 그러다가 갑자기 뭐가 좋다면서 장대양봉 나오고 또 위에서 거래량 존니 터지고 설거지하고 쳐박았다가 매집이 일어나고(작전이 계속된다면) 다 그런거죠. 잘 봐야겠습니다. 기회가 오면 매수하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매수 : 6/3일 작전 첫날 상한가날 아님 사는거 아님 ㅋㅋ 딴거 하느라 못삼

(1) 6/13 : 매집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시추 스케줄에 맞추어 대응해주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합니다. 아직 관망 중입니다 ㅋㅋ

 

 

 

 

포인트

(1) 6/3 : 갑자기 10시쯤 뜬금포 윤석열 대통령 기자회견 석유 가스 존니 있다 ㅋㅋㅋ 이거 건희의 주식작전 냄새가 나는데?

(2) 6/4 : 목표한 수익율이 있을거니 상한가 마감했네요. 흠 이거 지속가능한 재료가 아닌데 어디서 끝날까?

(3) 6/5 : 흐미.... 거래량보소 거기다가 밑에서 시작해서 순식간에 급등 후 (많지 않은 물량으로 순식간에 윗자전) 올려놓고 무지막지하게 거래량이 터지는 (개미한테 넘기는) 모션이 이어지네요. 종가는 거래량 겁니 터진 장대 침봉?? 허허 내일은 거래량 실린 장대음봉으로 장렬한 최후인가?

(4) 6/7 : 뭐가 되면 더 간다는 개미 심리를 이용한 2차 설거지 먹튀의 재료 6/6에 기사로 공개, 탐사했다는 회사 미국인 CEO 나와서 기자회견 ㅋㅋ 당연히 가스 석유가 존니 있다고 하겠지 ㅋㅋㅋ 역시 전날과 똑같은 플레이로 존니 설거지함.. 남아있는 개미분들 안타깝네요.

(5) 아직 안끝났네요 매집이 일어나고 있으니 ㅋㅋ 계단식으로 작전할꺼 같으니 잘 매수/매도 합시다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