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석유] 영감님은 발표해주고 거니님은 중앙아시아로 도망갔네 꺼억~ (6/11)

작전주/실전 작전일지

by woo_yuriblue 2024. 6. 12. 03:50

본문

아직도 존버하고 있는 그대에겐 한강이 기다리고 있다

 

어제 훼이크 버터줌 이후 오늘 U자형으로 반등할 것 같은 초반 윗자전의 모션 ㅋㅋ 순식간에 한 8%정도 올려줬는데 그 후론 계단식으로 계속 떠넘겼죠. 가격이 튀겨진 상태에서 거래량이 유통수의 3배 이상 터지면서 침봉 2개는 무조건 튀고 봐야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오늘 이런 플레이도 전 별로 좋아보이지 않네요. 이제 거래량도 터지지 않는 질질질 모드로 들어갈 확률이 높습니다. 미련 버리시길.... 거니님은 중앙아시아에서 꺼억 하고 있겠군요 ㅋㅋ

 

 

 

 

나의 매수 : 6/3일 작전 첫날 상한가날 아님 사는거 아님 ㅋㅋ 딴거 하느라 못삼

(1) 6/11 : 어제 훼이크로 버텨주는 듯한 거래량 없는 모션 이후 U자형으로 다시 반등가는 듯한 모션까지 ㅋㅋ 악마가 따로 없네요. 그러다 한강갑니다.

 

 

 

 

포인트

(1) 6/3 : 갑자기 10시쯤 뜬금포 윤석열 대통령 기자회견 석유 가스 존니 있다 ㅋㅋㅋ 이거 건희의 주식작전 냄새가 나는데?

(2) 6/4 : 목표한 수익율이 있을거니 상한가 마감했네요. 흠 이거 지속가능한 재료가 아닌데 어디서 끝날까?

(3) 6/5 : 흐미.... 거래량보소 거기다가 밑에서 시작해서 순식간에 급등 후 (많지 않은 물량으로 순식간에 윗자전) 올려놓고 무지막지하게 거래량이 터지는 (개미한테 넘기는) 모션이 이어지네요. 종가는 거래량 겁니 터진 장대 침봉?? 허허 내일은 거래량 실린 장대음봉으로 장렬한 최후인가?

(4) 6/7 : 뭐가 되면 더 간다는 개미 심리를 이용한 2차 설거지 먹튀의 재료 6/6에 기사로 공개, 탐사했다는 회사 미국인 CEO 나와서 기자회견 ㅋㅋ 당연히 가스 석유가 존니 있다고 하겠지 ㅋㅋㅋ 역시 전날과 똑같은 플레이로 존니 설거지함.. 남아있는 개미분들 안타깝네요.

관련글 더보기